본문 바로가기
5도2촌

5도2촌 14번째 이야기...역시 농사는 어렵다.

by 회색노을 2023. 5. 1.
반응형

2주 만에 농막에 가보니 지난 번에 심었던 작물들이 꽤 많이 컸다.

근데 양배추랑 브로콜리는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도저희 구분이 안간다.

점심 식사 후에 근방에 있는 안양골로 산책을 갔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면 꽤 신비롭게 보였는데

직접 보니 약간 실망스럽다고 할까?

물이 적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계곡으로 가는 길을

정비하는 건지 나무들이 다 베어져있었다.

사람들이 저 터널(?)을 지나서 오가던데...

아직은 날이 추워서 그냥 구경만 했다.

이번에도 동송에 가서 

다양한 모종을 사서 심었다.

고추만 4 종류를 사서 심었고

토마토는 3 종류를 사서 심었다.

작년에 맛있게 따먹었던

가지와 오이도 당연히 심었다.

애호박도 심었다. 

근데 너무 많이 심었으려나?

이제 잘 키워서 먹을 일만 남았으려나?

근데 먹걸이가 너무 많아도 좀 부담스러울거 같긴 한데...

ㅋㅋㅋ

열심히 일햇으니 먹어야지...

오랜만에 삼셥살을 구우려고 화덕을 만들었다.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이라서 그런가?

아주 맛이 제대로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돼지고기는 역시 이 세 종류를 먹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 수 있지...

아줌마들은 옆집에서 받아온

꽃잔디를 심느라 열심이다.

맨날 먹거리만 심었었는데

이젠 눈이 즐거울 것들을 심었다.

다음주에는 작물들이 또 얼마나 자랐을지 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