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도2촌

5도2촌 열번째 이야기...feat. 한탄강하늘다리의 야경

by 회색노을 2023. 3. 28.
반응형

이번에 농막을 갈 때는 금요일 저녁에 출발해서 한탄강하늘다리의 야경을 보기로 했다.

 

시시각각 변하는 다리의 불빛이 환상적이었다.

사람들이 우리밖에 없어서

약간은 무서웠지만 

조용하니 좋았다.

그리고 하늘엔

달과 함께 별 하나가 이쁘게 자리하고 있었다.

농막에 도착해서

라볶기에 냉동실에서 잠자고 있던 만두를 넣어서

저녁을 해결했다.

아침에 보니

나무들에서 새순이 올라오는게 보였다.

확실히 봄이 왔음을 알 수 있었다.

나무들 구경 후에

깨진 루프박스를 수리하기로 했다.

근데 반대쪽에는

커다란 구멍이 있었다.

여긴 또 언제 박살이 난건지...

어쩌해야할지 모르겠는 순간

담터계곡펜션 사장님이

실리콘을 이용해서 구멍을 메워주셨다.

이후에 실리콘이 어느정도 굳은 후

방수테이프를 이용해서 수리를 대충 마쳤다.

저녁 먹거리를 사러 동송에 갔는데

여기저기 꽃을 파는 곳들이 눈에 띄었다.

역시 봄이 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동송시장에서 사온 재료를 이용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

다음날 농막 앞에 있는

담터계곡을 산책하는데

정체모를 알을 발견했다.

개구리 알인지 두꺼비 알인지...아니면 도룡뇽 알인지...

계곡을 따라서 100여 미터를 내려가니

이쁜 연못을 만날 수 있었다.

이렇게 또 한번의 주말이 지나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