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도2촌

5도2촌 일곱번째 이야기...2023년 첫 농막 방문

by 회색노을 2023. 1. 11.
반응형

2023년 새해 들어서 첫번째 농막 방문기다.

새벽에 많은 눈이 내려서 가는 동안 엄청난 설경을 볼 수 있었다.

우리 농막에도 엄청난 눈이 쌓여 있었다.

어디 강원도 두메산골에 들어온 느낌이다.

아이들 어렸을 때 놀러갔던

홍천의 펜션이 생각났다.

서울은 날씨가 따뜻해서

눈이 내리자마자 녹았는데

역시 시골은 다르다.

사진으로는 제대로 표현이 안됐는데

한폭을 수묵화를 보는 듯 했다.

도시에서 이런 눈을 만났다면

한숨부터 나왔을텐데

시골에서 만나는 눈은

그냥 낭만 그 자체였다.

동송에서 사온 분식으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친구가 눈썰매를 타자고 해서

50의 중년들이 어린이로 돌아갔다.

 

 

 

 

이렇게 한바탕 놀고나니

저녁 먹을 시간이 돌아왔다.

동송에서 사온 닭갈비~~~

동송시장에 있는 닭집에서 산 닭갈비인데

닭집에서 직접 손질한건 아니고

닭집도 춘천에서 받아온다고 했다.

발골한 닭다리와 양념만 파는데 가격이 나쁘지 않고

엄청 맛있다고 해서 한번 사봤다.

아주 만족~~~

고구마가 없었던게 살짝 아쉽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었다.

이렇게 우리의 즐거운 하루가 

저물어간다.

이런 소소한 즐거움을 위해서

나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는게 아닐까 싶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