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우중캠핑은 정말 싫어라~~~또 백로주캠핑장

by 회색노을 2021. 11. 4.
반응형

10월 연휴를 맞이하여 친구와 캠핑을 가려고 했으나 모든 캠핑장이 만석...요즘 캠핑이 대세는 정말 대세인걸 느꼈다.

결국 우리의 선택은 예약이 필요없는 백로주캠핑장...또 여길...ㅋㅋㅋ

이번에도 지난 번과 곳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 트레일러 옆에 자리한

빨간 트레일러

애드어룸이 정말 크다.

부럽다.

ㅋㅋㅋ

석양이 멋있다.

하지만 이후 계속 비가 왔다.

우중캠핑 진짜 싫은데...


종일 비도 오고해서 캠핑 내내 먹기만 했다. ㅋㅋ

정말 많은 걸 해먹은 캠핑이었다.

비만 아니었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