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2022 첫 캠핑은 철월 가산농원캠핑장에서...2022.05.20~22

by 회색노을 2022. 6. 14.
반응형

올해 첫 캠핑은 철원에 위치한 가산농원캠핑장에서 하기로 했다.

매번 종요네 둘이서만 다니다 이번엔 재욱이네도 합류를 했다.

2020년 구만동 이후 2년 만에 셋이 함께한 캠핑이다.

오랜만의 캠핑이라서 그런지

하늘도 우릴 도와 아주 맑다.

캠핑장을 지키고 있는 멍멍이들...

완전한 시고르자브종과 정말 오랜만에 보는 세퍼드다.

입구에 위치한 펜션과 매정

사이트 배치도와

이런저런 안내문이 걸려있다.

앙증맞고 귀여운 대여용 카라반들...

여긴 개수대,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는 아주 크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공용 전자렌지와 냉장고도 있다.

화장실도 관리가 잘되어있다.

근데 소변기가 두개다.

샤워장도 크고 좋다.

사이트는 계단식으로 A~D까지 되어있다.

장박 이후 첫 캠핑이라서

뭘 준비해야할지 좀 막막했다.

그래서 그런지 사이트가 정신이 없다.

ㅋㅋㅋ

둘쨋날 아침 식사 후에 은하수교까지 걸었다.

왠지 모르겠지만 걸었다.

 

은하수교를 가는 도중에 만난 멋진 폭포...

지난 겨울에 이곳을 지나갈 때는 몰랐는데

꽤 큰 폭포였다.

은하수교 카페에서 커피와 빵으로

기력 회복 중...

캠핑장에 도착해서 늦은 점심으로 비빔면을...

그리고 지난 번 잡아온 부시리 구이...

아가미살이 아주 쫀득하기 일품이었다.

그리고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토종닭 백숙...

토종닭이라 그런지 사이즈가 어마어마 했다.

오랜만의 캠핑이라 사진이 별로 없다.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