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갤럭시 핏을 내 손에...마눌님 하사품...ㅎㅎ

by 회색노을 2020. 6. 5.
반응형

자전거를 탈 때 사용하는 속도계를 보면 내가 자전거를 타는 동안 소모한 칼로리가 표시 된다.

 

위 이미지를 보면

5월 23일에 자전거를 타면서

총 3383Kcal를 소모했다고 나와있다.

그런데 저게 얼마나 정확한 수치일까?

 

물론 자전거에 

파워미터 등을 추가하면 

좀 더 정확한 값을 얻을 수 있겠지만

난 돈이 없는

가난뱅이기 때문에 그럴 수는 없다.

 

그래서 눈을 돌린게

스마트밴드...

 

열심히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여

나에게 제일 잘 맞는

저렴한, 가성비 좋은, 이쁜 제품은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던 중에

나의 뇌리를 스치며 지나간 단어가 있었으니...

 

바로

삼성 갤럭시 핏

 

마눌님께서 휴대폰을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 핏

 

한 동안 차고 다니나 싶더니

언제부턴가

방바닥을 굴러다니기 시작한

갤럭시 핏

 

원래는 흰색 스트랩이었는데

때가 심하게 타서

분홍색 메탈 스트랩으로 바꿨다.

하지만

남자가 어찌 분홍색을...

핫핑크라면 모를까...

 

그래서 실리콘 스트랩을 따로 구매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참 많은 종류의 스트랩들이 있었고

그 중에서 나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랩을 구매했다.

 

새로운 스트랩을 장착한 모습이다.

나쁘지 않다.

 

색깔도 잘어울린다.

 

근데 생각보다

착용이 쉽지 않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 같다.

 

현재 나는

시계의 화면을

칼로리 소모량을 알 수 있게

바꿨다.

 

 

이 기계가 과연 내가 원하는 역할을 제대로 할지 지금은 알 수 없다.

조만간 자전거를 타보고 그 결과를 다시 한번 남기도록 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