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파핑로드 언박싱...그램퍼스 셔플샷

by 회색노을 2022. 4. 14.
반응형

지난 번에 파핑용 릴 구매 후 파핑용 로드를 새롭게 구매했다.

 

 

파핑용 릴 언박싱 및 핸들 위치 교환하기...트윈파워 SW 14000XG

뭔 바람이 불었을까? 파핑용 릴을 하나 더 구매했다. 시마노 트윈파워 SW 14000XG... 지난 번에 구매한 10000PG와 포장 상태는 동일하다. 릴풋에 제품의 이름이 표기 되어있다. 스풀에 간단한 스펙이

seoky007.tistory.com

내가 가입한 빅게임 카페 그램퍼스에서 만든 파핑용 로드인 셔플샷이다.

 

써플샷 - 부시리방어 파핑로드 그램퍼스 히어로드 [빅게임로드] : 그램퍼스 피싱몰

[그램퍼스 피싱몰] 지깅, 캐스팅 전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다년간의 테스트를 통해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의 로드다.

유명브랜드의 고가 로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로드라고 한다.

가격은 그 절반 정도...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슷한 품질의 유명브랜드 제품과 비교하면 엄청 저렴한 제품이다.

집으로 받으면 마눌님의 어마어마한 잔소리를 감당해야 했기에 회사로 받았다.

어마무시한 크기의 지관통에 담겨서 온 로드...

바주카포 온 줄 알았다.

ㅋㅋㅋ

천집도 퀄리티가 좋다.

천집에 인쇄 된 로고의 상태도 매우 만족~~

천집은 초릿대와 손잡이를 따로 보관할 수 있게 분리 되어있다.

로드 보호에 많은 신경을 쓴것으로보인다.

손잡이와 릴시트에 새겨진 로고들...

그램퍼스와 히어로드 로고가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다.

히어로드 셔플샷 S83ML

8.3피트

루어 무게는 60~120g

드랙은 12kg

라인은 합사 5~8호

그리고 메이드 인 코리아

가이드는 후지 가이드 채택

마감 상태도 완전 대만족이다.

가이드 정렬 또한 매우 훌륭하다.

최상의 액션과 원활한 라인 방출을 위한 최적의 가이드 배열 

 

현재 내가 갖고있는 로드 중에 최고가의 로드다.

그만큼 난 저렴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 로드로 올해는 메달급 부시리를 잡았으면 좋겠다.

이제 스피닝 지깅로드만 구매하면 빅게임 장비 준비는 끝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