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왕돌초로 대물 부시리 잡으러 가다...그램퍼스 왕돌초 정출. 2021.10.02

by 회색노을 2021. 10. 28.
반응형

가을 대부시리들이 여기저기서 출몰한다는 소식이 여러 곳에서 들려오고 난 대물 부시리 한번 잡아보고 싶어서 안달이 났고...그래서 그램퍼스 왕돌초 정출에 참석하기로 했다.

 

울진으로 출동하기 전에 낚시왕국에 들러서

필요한 소품들을 구입했다.

아무래도 대물 부시리를 상대해야하기 때문에 내가 갖고있는

스플릿링이나 스위벨이 약하다는 생각에 헤비한 것들로 구매를 했다.

울진 가는 길에 만난 캠마...반갑다~~~

울진에서 카페 회원분들을 만나서

저녁으로 맛있는 돼지갈비와 보쌈을 먹었다.

소주도 한잔했는데

역시 낚시 전날엔 금주를 해야했다.

ㅋㅋㅋ

출항 전 그램퍼스 오프닝 촬영 중인 유리바다님...

하지만 이 오프닝은 사용할 수 없었다.

ㅋㅋ

낚시배에서 일출은 여러번 봤지만

동해 일출은 첨이다.

당연하지 동해로 낚시온게 첨이니까.


이날 조과는 꽝이라고 할 수 있겠다.

여기저기 보일링과 도망다니는 만새기는 엄청 났지만 우리에게 걸리는 녀석은 없었다.

 

함께한 여자 회원님이 올린 와후

이런 녀석이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잡힌다니...

조만간 마린 잡았다는 소식이 드릴거 같다.

다들 열심히 캐스팅을 했지만

이렇다할 조과는 없었다.

유리바다님이 두어마리 잡은게 다였다.

유리바다님이 잡아준 부시리로

맛있는 회를 먹었다.

외연도 이후 2연 꽝이다.

역시 나에겐 완도뿐인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