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스페어립과 함께한 장박캠핑...2020.11.28~29

by 회색노을 2020. 12. 1.
반응형

캠핑트레일러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결로다.

정말 결로가 무지막지하게 생긴다.

그래서 결로를 조금이라도 줄여보겠다는 생각에 보강작업을 하기로 했다.

본체가 철판이라서 바로바로 결로가 생긴다.

요건 다이소에서 구입한 단열보온시트

이녀석이 우리 트레일러의 결로를 잡아주리라 믿는다.

겉은 일반 벽지 느낌이고

안쪽은 은박코팅이 되어있다.

접착제가 발라져 있어서 따로 접착제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두께는 약 5mm 정도다.

먼저 본체 철판에 보강 작업을 했다.

그리고 침상쪽 스커트에도 작업을 했다.

침상쪽 스커트의 경우 결로가 생겨서

침구가 젖는 일이 자꾸 발생한다.


요건 지난번에 작업했던

모니터 브라켓이다.

아크릴판과 자석을 이용해서 만들어봤다.

결과는 꽤 만족스럽다.

ㅋㅋㅋ


자...일했으니 먹어야쥐~~~

인터넷으로 구매한 스페어립~~

등갈비랑은 다른 부위다.

스페어립은 삼겹살 부위라서 국내산이 없다고 한다.

스페어립은 모두 수입산이다.

핑크솔트와 통후추를 이용해서 밑간을 해줬다.

숙성을 위해서 종이호일과 진공통을 이용했다.


간접구이로 요리할거라

차콜을 스네이크 배열로~~~

고기를 올리고

기다리면 끝~~~

맛있게 익어가고 있다.

ㅋㅋㅋ

가장자리 부분이 오버쿡이 됐지만

안쪽은 부드럽게 아주 잘익었다.

육즙도 풍부하다.

수제햄을 먹는 느낌이다.

첫 도전치고는 아주 잘됐다.

ㅋㅋㅋ


이곳 캠핑장은 달이 아주 멋있게 뜬다.

그게 참 좋다.

이렇게 또 한번의 캠핑이 저물어간다.

라고 하고 싶지만

밤 11시 쯤에 전기가 나가서

우린 집으로 철수를 해야했다.

ㅋㅋㅋ

아주 다이나믹한 캠핑이라 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