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2020년 첫 캠핑이었던 가평 브라보캠핑장...2020.04.18~19

by 회색노을 2020. 5. 29.
반응형

2020년 초부터 우리나라를 강타한 코로나로 인해서 한동안 캠핑을 안가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학교도 못가고 너무 답답해 해서 1박으로 캠핑을 가기로 했다.

 

다행히 가평 브라보캠핑장은 코로나를 대비해서 사이트를 반만 오픈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평으로 캠핑을 갔다.

 

 

 

이번 캠핑에서 우리의 보금자리였던 코보타프쉘과 이화지작 조합...

나중에 이화지작 후기도 좀 써야겠다.

 

이번 캠핑은 좌식모드로 하기로 했다.

 

나름 감성캠핑을 해보겠다고 이것저것 준비를 했다.

무드등과 우드테이블...

우드테이블은 이번에 첫개시인 따끈따끈한 신상이다.

점시도 새로 구입했다.

냅킨도 색깔을 맞췄다.

신경 많이 썼다.

ㅋㅋㅋ

 

https://seoky007.tistory.com/3

 

마운트리버 육각 포폴딩 우드테이블 & 매직쉘프행어 구입후기 입니다.

얼마 전에 와이프가 구매한 마운트리버의 육각포폴딩우드테이블과 매직쉘프행어 언제나 나 모르게 새로운 캠핑용품들을 구매하는 와이프... 좀 가벼운 제품으로 구입을 해주면 얼마나 좋으련��

seoky007.tistory.com


 

점심은 간단하게 스파게티 라면으로 대신했다.

사실 이번 캠핑에서는 음식을 최대한 간단히 먹기로 했다.

이것 저것 준비하기도 귀찮았고 캠핑 때마다 너무 과하게 먹어왔기에 이번에는 좀 가볍게 먹자는 분위기였다.


아이들을 위해서 와이프가 달고나 만들기 세트를 준비했다.

 

 

하성이가 실패를 했다.

 

이번엔 하은이의 도전~~~

 

역시나 실패...ㅠㅠ

 


점심 후 근처에 있는 초등학교로 산책을 갔다.

 

멋진 소나무와 벚꽃이 있는 자그만한 분교였다.

 

금동이도 오랜만에 캠핑이라서 기분이 좋았나보다.

 

금동이는 나와 함께 그네도 탔다.

아마 태어나서 처음 타보는 그네가 아닐까???

그래서 였을까???

활발한 녀석이 그네를 타는 동안은 얌전했다.

짜식...쫄긴...ㅋㅋ

 

 

이런 영상도 함 찍어봤다.

 

 

이곳은 아직도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었다.

 

 

 

바람에 흔들리는 벚꽃이 예술이다.

 


 

산책을 다녀와서 기분 좋아진 금동이...

 

 


이제 슬슬 저녁을 준비할 시간이 됐다.

 

 

닭고기도 튀기고...

 

 

 

감자도 튀겼다.

 

맛있는 샐러드도 만들었다.

 

나초도 함께했다.

 

 

 

저녁이라기 보다는 야참 같은 느낌이다.

뭐 아무려면 어때???

맛만 있으면 장땡이지...ㅋㅋ

이런 간단한 저녁도 나쁘지 않았다.

 

 


낮에 신나게 놀아서 그랬는지

금동이는

일찍 잠이 들었다.

 

 

역시 감성캠핑에는

무드등이 짱이다.

갖고가길 정말 잘했다.

물론 내가 아니라 와이프께서 가져가셨다.

ㅋㅋ

 

 

이렇게

브라보캠핑장에서의

밤이 깊어가고 있었다.

 

 


아침이 밝았다.

역시 아침엔 모닝커피가 딱이다.

 

 

 

 

어제 일찍 잠들었던 금동이도

아침 일찍 일어났다.

 

 

우리는 간단히

라면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브라보캠핑장과 작별을 고했다.

 

 

 

오랜만의 캠핑이라서 그런지 뭔가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역시 캠핑은 스트레스를 날려준다.

단, 몸은 피곤하다...ㅠㅠ

 

브라보캠핑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 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