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코보 타프쉘 사용 후기 입니다.

by 회색노을 2020. 5. 28.
반응형

작년 11월 양주 해피캠핑장에서

작년 9월에 구매해서 10월에 처음 사용했던 코보타프쉘...

많고 많은 타프쉘 중에서 코보타프쉘을 구매한 이유는 사이즈 때문이다.

구매 당시 가장 큰 사이즈의 타프쉘이 바로 코보타프쉘 이었다.

그리고 각 면마다 우레탄 창이 기본적으로 있고 출입구가 따로 있다는 것 또한 내가 코보타프쉘을 구매하게 된 이유다.

 

작년 10월 보보스캇 캠핑장에서 처음으로 사용했다.

 

우레탄 창은 기본이다.

넓직한 우레탄 창이 사방에 위치해 있다.

 

내부는 모두 은박코팅이 되어있다.

코보타프쉘의 또 하나의 특징 중 하나는 내부가 모두 은박코팅이 되어있다는 것이다.

 

천장은 블랙코팅이다.

천장은 블랙코팅이 되어있어서 여름에 블랙코팅 타프가 따로 필요가 없다.

 

각 코너마다 있는 D링

각 코너(폴대)마다 D링이 있어서 이것저것 걸기가 좋다.

 

타프쉘 앞뒤에 위치한 출입구

코보타프쉘의 장점 중 하나는 타프쉘 앞뒤에 위치한 출입구다.

출입구가 따로 있어서 아주아주 편하다.

 

코보 타프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본다.

장점

1. 사방에 우레탄창이 있어서 시야확보가 좋다.

2. 실버코팅이 되어있어서 암막효과 및 방한효과가 좋다.(뛰어난 암막효과 덕에 해가 중천에 떠도 모르고 잔다.)

3. 다른 타프쉘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상당히 크다.

단점

1. 환기를 위한 벤틸레이션 구멍이 따로 없다.

2. 실버코팅 때문에 문을 다 닫으면 한낮에도 한밤중 같이 어둡다. 이건 장점이기도 하다.

3. 1번과 2번 때문에 결로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좀 심한거 같다.

 

코보 타프쉘은 구입 이후 4번 사용을 했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단, 결로는 아직 정확한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아무래도 환기를 더 잘 시켜야할거 같다.

반응형